장기렌트카닷컴 | +자기개발) 포토샵 , 일러스트 향상과정 4번째 수업 .

  • HOME
  •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자기개발) 포토샵 , 일러스트 향상과정 4번째 수업 .

>

안녕하세요. 화비서입니다.이건 그냥 내가 기록하려고….나중에 까먹으면 그때 뭐했지..? 을때 꺼내는 용도로…최근 한일이 지나면, 다 잊고 그리고 가지고 슬프다 ​ 지난 11월 12일부터 화스목 저녁 7~10시까지 재직자 과정에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우고 있답니다. 당연히 제대로 쓰기에는 너무 부족하지만… 제가 이걸로 벌어서 사는 것도 아니고 간단한 작업 정도 하면 블로그 할 때와, 나중에 현수막을 만들거나 명함을 만들 때 제대로 쓸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배웠습니다.하하하하하 요즘은 워낙 인터넷이 잘되있어서 네이버 블로그에 **하는 법 이런 거 검색하면 블로거분들이 자세히 설명해놓긴 했는데, 이 기능이 왜 이런 일에 사용되고 있는 걸 충분히 파악해서 일명, 기초가 없고 야메고 가끔 사용하기 때문에 잘 모르겠군요.(또 TMI)​ 어쨌든 이제 4번째 수업이지만 이미 지난주에 한번 빠지고 가지고…. 한번 빠지면 잘 모르겠더라고요.앞으로는 절대 빠지면 안 되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

컴퓨터 화면 찍어서 잘 안 보이는데? 나만 알아주면 되니까…

>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들이 왜 레이어를 추가하는지 몰랐어요.레이어의 기능에 대해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위의 사진은 브러시를 선택해서 찍는 방법입니다. 브러시툴을만들어내고다운로드해서사용하는방법등!적용하는방법을알아봤습니다. 디자인 스푼 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회원가입을 해야함) 여기가 브러시 툴을 다운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교수님이 가르쳐주셨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하면서 디자인 스푼에 가면 많이 배울 수 있다고!!!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우시는 분을 참고해 주세요.​​​​

>

수업을 진행중이면 내가 이런걸 배우려고 하는구나.시간을 투자하고 있는가? 라고 생각할 때가 가끔 있습니다.이거 화판으로 그렸는데… 라고 생각할때도 있고, 확실히 배워두면 나중에 반복해서 작업을 하거나, 도중에 수정할때 등!! 그런 면에서 포토샵이 되게 좋은 것 같아요포토샵 브러시 효과로 그린 푸른 하늘에 하얀 구름 그리고 큰 나무 밑에는 잔디? 이런 파란 하늘을 보며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중일 공동 연구에 따르면 한국에 영향을 주는 중국발 미세 물질이 33%밖에 되지 않으면 무슨 개똥 같은 소리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는데, 모르는 모르는 사이에…

>

이는 브러시의 형태, 분산, 색상, 기타, 매끄럽게 하는 등의 조절 효과에 사용.미리보기 화면을 통해서 어떤 그림이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 저 색깔은 두 가지 색을 조합해서 나오는 그런 효과라고 하네요.왼쪽을보면빨간색,노란색을선택해놨죠. 그 2개가 섞여서 걸려서 온 색입니다. 그저 그렇습니다…

>

>

이건 패턴을 만드는 과정이었던 것 같아요. 나중에 꽃무늬 원피스나 테이블 크로스 등 이런 천에 패턴 디자인을 만들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디자이너의경우패턴만디자인하는패턴디자이너도있다고합니다. 패턴의 간격과 뭐 여러가지 계산해 반복 적용할 때, 겹치지 않게, 뭐 여러가지. 저도 나중에 꽃무늬 원피스 디자인 같은 걸 만들어 보고 싶네요.​​​​

>

>

위 사진은 패턴을 하나만 적용하고 아래 파란색, 빨간색은 두자 패턴을 간격을 두고 적용해서 만드는 패턴 디자인입니다.패턴을 만들어서 사용자의 정의에 들어가서 내가 만든 패턴을 적용해보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매우 기쁘고 재미있다!!!!!

>

지금부터 일러스트. 솔직히 저는 일러스트보다 포토샵을 많이 배우고 싶지만… 수업이 포토샵+일러스트가 섞인 수업이라 선택의 여지가 없는 위의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마크를 따라 만들어 본 것인데 지금 듣고 있는 수업을 보면 정말 가끔 현타가 올 때가 있어 제가 지금 이 금같은 시간에 뭐하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배워두면 나중에 쓸 때가 있다고 해서 뭔가 쓸 때가 있겠죠??

>

>

이렇게 시계도 만들어 봅니다. 나름의 균형을 맞춰서 잘 만든 그런 시계그림입니다.어릴 때에 색칠 공부할 때 많이 본 것 같은데, 내가 나이 30세 넘어 이런 것을 그리고 있다니. 근데 제일 큰 문제점이 배워서 다시 예습을 통해서 써야 되는데 안 쓰니까 잊어버릴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조만간 명함을 만들어서 현수막을 만들어 준다고 난리를 쳐야겠네요. 아무튼 배울 때는 시간이 금방 가는 거예요. 나중에 고퀄 사진, 그리고 고퀄 현수막, 명함 등을 들고 나타나죠.재밌었어. 저는 개인적으로 포토샵이 훨씬 재밌어요.

>

#꽃 비서#일러스트#포토샵#2D그래픽 향상의 과정#재직자 내일 배움#자기 개발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