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닷컴 | 엄마표미술 웅진씽크빅 창의아트깨치기 신난다잉

  • HOME
  •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엄마표미술 웅진씽크빅 창의아트깨치기 신난다잉

요즘 신바의 유일한 즐거움은 자기 전에 아버지가 동화를 읽어주는 시간입니다.책읽는걸 무척 좋아하는 아이지만, 아직 한글을 완벽하게 읽지못해서, 엄마가 읽어줘야해요.문제는 한 권으로 끝나지 않는다는 거죠?어린이집 그만 두고도 엄마 나 이거 읽고 싶은데… 라며 책을 가져오는데, 저에게는 껌가타 같은 두치가 곁에 있었고, 그것조차 정말 힘든 상황이어서, 단지 심바에게 미안할 뿐이었습니다.잠깐 짬을 내서 책을 읽어주지만, 콩님은 이 순간도 용서할 수 없다고 울어버리고…하아엄마의 멘탈이 날아가네요..

>

그리고 또 하나 좋아하는 것이 미술놀이입니다.제 스타일로 그림그리고, 가위로 쓱쓱 자르고, 붙이는 걸 좋아해서… 어린이집에서도 만드는 시간을 제일 좋아하고, 열정적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큰맘 먹고, 집에서 ‘엄마인 미술’을 해보려고 이것저것 시도해 봤지만 정말 그게 생각처럼 쉽지 않았어요ᅲᅲ 제일 먼저 다양한 소재를 찾는 게 힘들었어요… 겨우 집에 있는 건 색종이와 크레파스 같은 도구가 전부였다고…

>

이렇게 독서와 엄마의 미술을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하고 만난 것이 웅진ジン크빅 창의아트 각성입니다.책을 읽은 후 미술활동으로 이어지는 독서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생각을 키울 수 있다.다양한 소재와 기법으로 직접 미술활동을 하고, 표현력과 상상력을 확장시키며,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동화를 만들며, 독서와 미술에 더욱 친숙해지면서 책을 완성하는 성취감을 느끼게 하기도 합니다!

>

심바 책을 좋아하는데 매시 어떤 책이 필요한지 어디서 어떻게 사야할지 고민이에요.이왕이면 여러 종류의 도움으로 접하게 하고 싶은 것이 어머니의 마음입니다!​, 웅진 씽크빅 창의 아트 깨달음은 매달마다 어린이의 수준에 맞게 1단계는 4~5세에 적합한 창작 지식 그림책을 2단계는 5~6세로,가 적합한 이솝/명작 동화 책을 스토리 북과 오디오 북에 만날 수 있습니다~

>

또한 북패드에서 창의 아트 라이브러리를 통해 매월 테마에 맞는 오디오북이나 이イソ음악 등을 추가 제공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책을 읽고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웅진シンク크빅의 북패드로 책을 읽으며 읽는 일반적인 책과 달리 직접 책을 읽어주므로 아이가 더 집중한다고 할까! 저 미소 짓는 모습을 봐도 얼마나 재미있어 하는지 눈으로 알 수 있습니다.가끔 심바가 질문할 때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シンク크빅 선생님이 아이의 수준에 적절한 표현과 답을 주십니다.어머니도 함께 배워갈꺼죠?…

>

>

이번에 심바가 만난 스토리북은 이イソ여우와 두루미 입니다! 제가 어렸을때 이イソ우화를 많이 봤는데 내용도 탄탄하면서 가슴 속에 교훈을 남겼으면 지금 6세에 딱 동화라고나 할까요?환상의 이면에는 마지막으로 이 책에서 전달하려는 이야기를 실생활에 넣고 잘 다듬어 있습니다!

>

한바탕 여우와 두루미를 읽던 싱바을, 아니 두 사람이 똑같이 이러하면 어떡하니. 다들 배고프겠다.. 라고 ᄒᄒᄒ 그래!! 맞지? 그래서 당신도 친구들에게 양보하고 이해해달라고 이야기해줬던 동화책을 읽는데 매우 심각해졌어요! (웃음)

>

>

그리고 엄마가 이렇게 동화를 직접 읽어줄 수도 있지만, QR코드를 이용하면 영상으로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원하는 방법으로 책을 더 다양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또 굳이 책을 읽어주지 않아도 오디오북이나 창의아트 라이브러리를 통해 아이가 스스로 책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엄마에게도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

저도 콩때문에 심바에게 책을 읽어줄 시간이 정말 없었어요. 같이 놀아주고, 뭐든 해주면 주룩주룩 울거나 방해하는 게 보통이라고 말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심바 스스로 “엄마, 저 스스로 오디오북 볼게요~”라고 말해줘서, 꽤 편하고 고맙습니다.

>

>

웅진싱크빅 아트패치의 또 다른 매력은 아이들을 위한 아트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책을 읽은 후 그 내용을 바탕으로 꾸며 스토리를 구성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 키우기도 합니다.

>

4주 동안 독서 미술 활동을 통해서 자신만의 책을 한권씩 만들면서 스스로 그림 작가가 되고 보는 경험을 하는 것도 있는데요!특히, 아트 북에는 자신의 이름을 표지에 꼭 쓰게 되어 있는데, 이에 따른 확실한 자신만의 책이라는 성취감을 느낍니다.

>

>

이번 주제는 공룡! 어떤 활동을 하는지 준비물이 자세히 나와있어요.집에서 엄마 미술을 하고 싶은데 망설인 이유 중 하나로 재료가 다양하지 않았던 적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창문 아트패치는 면봉이나 색지처럼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뿐만 아니라 비즈나 스탬프, 깃털, 펑크레이처럼 다양한 재료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아이들의 흥미를 더해줄거에요.(웃음)

>

>

그리고 이렇게 재료가 있어도 엄마가 마음껏 시간을 내주지 않으면 콜라주, 스크래치, 모자이크 등 다양한 기법을 매주 아이를 접하게 하기 어렵습니다.단순히 색칠을 해서 그리는 것만으로 끝나기 때문에 제 아이의 미술 표현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만,

>

>

>

오랜만에 예술의 혼을 불태우고 계신 윤심바 선생님, 매번 색연필과 크레파스로 그림만 그리셨는데 물감으로 접시에 그리니 그야말로 신세계 같군요.집중 눈매로 너무 잘 바르고 있는데, 그저 옆에서 웃기만 하면 색깔이 저래도 되는 건지… 하면서 이야기하고 싶은데 잠시 가만히 눌러보겠습니다.이것 또한 그의 스타일입니다

>

그래서 완성된 1주째 공룡 동체!아들을 키우며 예쁘게 색칠해야 한다는 편견을 버린지 오래입니다.그냥 그남자가 좋아서 행복했으면 이엄마는 되었다고! 완성하자마자 엄마 이공룡들 멋지지않아? 그러니까 그냥 묵… 을 할 수 밖에 없어요 열심히, 그리고 만든 모습이 굉장히 기뻐했던 걸까! (웃음)

>

어린이집에 오자마자 “엄마, 우리 빨리 미술놀이 하자!” 라고 외치는 심바! 애가 재밌어 하고 기쁠 따름이죠~ 이렇게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재료와 기법의 엄마인 미술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독서까지 할 수 있으니 왜 이제 와서 웅진ビック크빅의 창의아트 각성을 만났나 싶어요:D

>

>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