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닷컴 | [리뷰] 데코룸 바네사원형테이블, 오크데일리체어 ::: 주방인테리어 / 화이트테이블 추천 ⭐

  • HOME
  •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리뷰] 데코룸 바네사원형테이블, 오크데일리체어 ::: 주방인테리어 / 화이트테이블 추천 ⭐

새집으로 이사와서 구입한 가구.오랫동안 고민하면서 이것저것 샅샅이 따져보고 결정한 카구라 정보 공유라고 생각해 남기는 글이 된다. 나는 화이트 테이블을 원한 지 꽤 되었다. 구매까지 걸린 이유를 생각하고 보면…1. 유행의 밀랍으로 보고(?)2. 매우 방대한 ‘화이트 원형 테이블’상품 3. 분명 소재는 같지만, 우후죽순과 편차 큰 가격 ​ 다섯개의 브랜드 정도 골라내어, 소재, 발자국, 마룻바닥의 두께, 멀리서 보았을 때 옆에서 볼 때 등… 되게 꼼꼼하게 따져봤어.결국에는! 내가 본 수많은 상품들 중에서 가장 저렴하고도 가장 후기가 많았던 브랜드의 상품을 사게 되었다는 장황하고 짧은 서론…… 그리고 구입후 한달이 조금 지난 현시점, 리뷰를 쓰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므로 남겨본다! 포스팅할 만한 충분한 사진도 준비해서…

​​​​​​​​

>

​ ​ 내가 구입한 1000size사진에서는 테이블이 너무 작아 보이지만 4명 테이블에 매우 적합한 크기이다.반찬을 많이 두고 먹는 4명 가족이거나 5명 또는 6명이 자주 찾아오는 집이라면 1100size 좋다.​ 사실 나도 1100size에 해살짝의 아쉬움도 있다. 근데 더 큰 사이즈를 원하는 건 그냥 개인적인 욕심이고… 충분히 만족하여 사용중! 탁자다리도 마음에 들며, 원목색깔도 깔끔하다.​​​​​​​​​

>

내가 엄청 소중하게 생각해서 끝까지 걱정했던 화이트 상판색도 맘에 들어…!!! 화이트에도 수십가지의 화이트가 있어 ᄏᄏᄏ 내가 알고 있는 화이트는 세개로 나누어져 있고, 정말 새하얀 눈 같은 순백색은 은은한 느낌의 유백색 매트지만 세련되고 깔끔한 중백색 그 중에서도 나는 중백이 제일 좋아.데코룸 스프링 사원형 테이블의 화이트 컬러는 유백색에 가까운 것 같다. 근데 만족한 이유는… 내가 고른 주방수납소 컬러와 같아 좋았고, 전구색 조명을 落とした을때 더 맛있게 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후후후.

>

다만 상품 자체의 마무리와 완성도 모두 마음에 들었다.아, 그리고! 이케아 샐러드 우드볼의 가장 골저부분과 테이블의 발색이 비슷한것 같아…!

>

의자에 대한 고민이 더 힘들었을거라고 생각해. 예쁜 원목의자를 찾기가 정말 어렵더라.아무리 고민 끝에 결정한 테이블을 놓아도 싸 보이거나 전혀 엉뚱한 원목 컬러의자를 놓으면 전체적인 부엌 분위기가 확 깨지기 때문에. 일단 저렴한 가격의 의자는 거들떠보지도 않았다.아니, 한 번 얼핏 봤는데… 역시 사진으로도 파악할 수 있는 내구성. 의자는 어쩔 수 없이 가격이 절반을 결정한다.다행히 제가 선택한 오크데일리 의자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높은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후회없이 아주 만족해!

>

​​​​​​​

>

​​​​​​​​

>

역시 신혼가구 탁자는 화이트가 진리… 이사해서 한창 먹으며 인스타그램에 사진도 열심히 올려놓고 있지만 주변 지인들에게 테이블과 의자 정보를 많이 묻고 있었다. 요즘 많이 보이는 아이템이기도 한데 역시 사람 보는 눈은 다 같다는 거… 오랜 고민 끝에 잘 결정한 보람이 있다. 자신이 하고 싶은대로 쓴 리뷰, 끝!

​​​​​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